수시2차

모집요강

Home  홈 > 수시2차 > 모집요강

Ⅰ.지원자격 및 제출서류 Ⅱ.전형료 Ⅲ.학생선발(전형)방법 Ⅳ.면접구술고사 및 실기고사반영방법
Ⅴ.지원방법 및 선발방법 Ⅵ.합격자발표 및 등록 Ⅶ.수험생유의사항 Ⅷ.복수지원관련 유의사항
Ⅵ.합격자 발표 및 등록
합격자 발표 및 등록

1. 합격자 발표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및 우편 통지를 한다.

2. 지원자의 중 수학능력이 없다고 인정되는 자에 대해서는 본 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입학을 허가하지 않을 수 있다.

3. 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등록확인예치금을 지정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한다.

4.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한 자는 입학등록금을 납부한 것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기 때문에 반드시 복수 합격한 대학 중 1개의 대학에만 등록을 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된다.

5. 등록확인예치금은 입학등록금의 일부로서 2014학년도 등록금 확정시 차액의 입학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한다.

6. 최종등록금고지일에 등록금고지서를 입학원서에 기재한 주소로 우편발송하며, 주소변경 또는 수취인 부재 등의 사유로 우편물이 반송되거나, 도착이 되지 않을 경우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주소 변경 시 연락을 입학관리부서로 연락을 하여야 한다.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

1. 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입하여야 하며, 최초합격자가 등록기간 이전에 등록을 포기하거나,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또는 환불을 할 경우 예비합격자에게 합격을 통보한다.

2. 충원합격 통보 시 원서상의 연락처로 통보하며, 연락불가에 따른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며, 연락불가시 차 순위 후보에게 충원합격을 통보한다.

3. 수시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의 수시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