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2차

모집요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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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지원자격 및 제출서류 Ⅱ.전형료 Ⅲ.학생선발(전형)방법 Ⅳ.면접구술고사 및 실기고사반영방법
Ⅴ.지원방법 및 선발방법 Ⅵ.합격자발표 및 등록 Ⅶ.수험생유의사항 Ⅷ.복수지원관련 유의사항
Ⅶ.수험생 유의사항

1. 수시모집 대학(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포함)에 합격자(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자)는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전형 종료 후 다른 대학에 지원, 등록사실이 확인되면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한다.

2. 본 대학교 내에서 복수지원(일반전형, 특별전형)은 할 수 없으며, 합격 후라도 복수지원 사실이 밝혀지면 합격을 무효로 한다.

3. 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 사항이나 합격자 발표 등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4. 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예치금/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예치금/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미등록 처리한다.

5. 첨부서류의 미비, 기재상의 착오, 주소의 불분명으로 인하여 발생하게 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6.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모집학과를 변경하거나 원서접수를 취소할 수 없다.

7. 전형유형별 자격기준은 우리대학 모집요강을 숙지한 후 지원자 본인이 판단하여 지원해야 하며, 지원자격 미달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학원서 접수 시 신중을 기하여 접수해야 한다.

8. 개인별 전형성적은 공개하지 않는다.

9. 연락처(주소,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 입학처(062-970-0114~5)로 연락하여야 한다.

10. 환불로 인한 결원은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서 모집한다.

11. 제출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입시부정행위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한다.

12. 사회적으로 심대한 물의를 일으킨 자는 불합격 처리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13.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의 입학관리실에서 소정의 절차를 거쳐 환불을 받는다.

   ▶ 등록금 환불자 구비서류 : 예치금/등록금 환불신청서(본대학교 소정양식), 통장사본, 주민등록등본 및 의료보험증(해당자에 한함) 등

   ▶ 등록금 환불기한 내에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 등록금 전액을 환불하며 기한이 경과한 후에는 교육과학기술부의「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처리한다.

14. 대학(교육대학 포함, 산업대학·전문대학 제외)은 수시모집(1차 및 2차)의 모든 전형에서 6개 전형유형을 초과하여 지원한 자에 대해서는 접수를 인정하지 않는다.

15. 원서접수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함. 수험생이 6회 이상의 원서접수를 실시한 경우, 원서접수 시간 순서상 6회 이후의 접수는 취소되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입학무효 된다.

16. 본 대학에 지원하여 합격·등록한 자의 개인정보는 본 대학 학사업무에 활용한다.

17.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은 2014학년도 성적을 활용하며, 우리 대학교의 수시모집에 지원하는 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성적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18. 본 요강에 수록된 모든 내용은 수험생에게 별도로 공지를 하지 않으므로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