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전기 편입학 예비합격자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 안내 -
▣ 전기 편입학 충원합격 발표일정 및 등록기한
구분 | 발표일정 | 등록금 납부기한 | 비고 |
충원발표 1차 | 2. 5.(수) 21:00 | 2. 7.(금) 16:00까지 |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 |
충원발표 2차 | 2. 7.(금) 18:00 | 2. 11.(화) 16:00까지 | |
충원발표 3차 | 2. 11.(화) 18:00 | 2. 13.(목) 16:00까지 | |
충원발표 4차 | 2. 13.(목) 18:00 | 2. 17.(월) 16:00까지 | |
충원발표 5차 | 2. 17.(월) 18:00 | 2. 18.(화) 16:00까지 | |
충원발표 6차 | 2. 18.(화) 18:00 | 2. 19.(수) 16:00까지 | |
충원발표 7차 | 2. 19.(수) 18:00 | 2. 20.(목) 16:00까지 | |
충원발표 8차 | 2. 20.(목) 18:00 | 2. 21.(금) 16:00까지 | |
※ 상기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은 예정이며 충원 발표 결과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발표일정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시간입니다. ※ 충원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 창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충원합격자의 경우 합격여부가 예비에서 합격으로 변경, 대상자가 아닌 경우 예비 순위가 변동됩니다. |
▣ 충원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합격자 발표 차수에 따라 해당 발표 시간에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를 통해 확인 및 출력 가능
2. 등록금 납부기간: 발표 차수별 상이하므로 등록금 고지서 확인
3. 납부금액: 등록금 납입고지서의 납부 금액란에 기재되어 있는 금액
4. 납부방법: 개인별로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가. 계좌이체: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나. 직접납부: 가까운 은행에서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
※ 장학혜택을 받아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의 경우 홈페이지 → [합격조회/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버튼 클릭 → 합격여부란의 [등록동의]버튼 클릭
※ 등록금 납입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된 것이므로 등록금은 반드시 본인의 가상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입금자명과 관계없이 학생이름으로 확인됨)
※ 가상계좌는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정확한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기숙사비 납입고지서 및 학생회비 납입고지서의 금액은 선택 사항입니다.
※ 기숙사 입사를 원하는 경우에는 기숙사비 납입고지서 상의 금액을 등록금 납부금액과 합산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 충원합격자 유의사항 안내
1. 충원합격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 일정이 촉박하므로 등록금액을 미리 준비하고 이체 한도 등을 미리 체크하여 기한 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2. 해당 차수의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차 순위자를 충원합격자로 선발하므로 유의하여야 합니다.
3. 충원합격자 발표는 차수별로 진행하며 합격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를 통해서 발표하기 때문에 차수별 합격자 발표 시간에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조회를 하여야 하며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입학홍보부(062-970-0114)로 변경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4. 수신자 부재, 전화번호 오기 및 결번 등으로 통보를 받지 못하였더라도 홈페이지에 차수별로 합격자를 발표하여 조회할 수 있게 되어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조회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5. 충원 합격한 대학에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에 충원 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 먼저 등록한 대학에 등록 포기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편입생 국가 장학금 신청 안내(2차)
1. 신청기간: 2025. 2. 4.(화) ~ 3. 14.(금) 18:00까지(예정)
2. 신청 대상: 국가장학금 1차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편입생
3.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국가장학금 메뉴에서 학생 본인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4. 소득분위 판정을 위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신청 필요(단, 기존에 정보제공 동의한 경우 제외)
▣ 편입생 학자금 대출 안내
1.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 ~ 2025. 4. 24.(목) 18:00까지
2.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학자금 대출 메뉴에서 학생 본인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3. 소득분위 판정을 위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신청 필요(단, 기존에 정보제공 동의한 경우 제외)
- 학자금 대출의 경우 대출신청/서류제출/심사/승인/실행 등의 절차로 신청 당일 대출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여 미리 신청하여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가구원(대학생의 부,모 또는 배우자)동의 가능
※ 1월 27일은 임시공휴일로 담당자 연락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문의 전화번호 안내
문의내용 | 연락처 |
등록금 납부, 등록확인 문의 | 062-970-0024(총무처) |
학생회비, 오리엔테이션 관련 문의 | 062-970-0309(학생부)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062-970-0116(학생부)/ 1599-2000(한국장학재단) |
기숙사 입사, 방배정 등 문의 | 062-970-0290(생활관) |
수강신청, 교육과정 등 관련 문의 | 062-970-0043(교무처) |
입학홍보부 | 062-970-0114 |